인터넷신문
인터넷방송
콘텐츠공장
토크박스
동물농장
후원쇼핑
나의쇼핑
쿠폰
쇼핑찜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개인정보수집이용          0 / 80Byte

Q.2017년 기대되는 서비스

 

커뮤니티

사건사고
이전 목록 다음

김택용이 바보같은게 방송을 키우는데 관심이 없어

작성자 : ㅇㅇ
2017.01.12 03:15 (14.***.***.***) (조회 378)
김택용이 스폰게임하면 피크때 만명도 찍는 비제이면서 본방 인원 500명으로 세팅해놓은거 보고 경악했다.

방송한지 3년이 넘도록 그랬다고 하던데. 팬들이 본방 인원좀 늘려달라고 하니까 채팅창 빨리 올라가면 정신없어서 500명이 좋다고 하더라. 세상에 어떤 메이저 비제이가 본방을 500명으로 하겠냐. 이건 방송 키울 생각 없다는 거지.

그리고 택을 제외한 뱅리쌍은 모두 본방인원 최대로 해놓고 최신세팅에 장비에 신경썼는데 김택용은 헤드셋 마이크에 만원짜리 하두리 화질 캠 쓰면서 그나마 캠도 거의 안키고 방송한다.

솔까 이렇게 세팅 개판으로 하고 방송하면서 여자팬 얼빠들이 남아나겠냐. 오히려 캠도 안키고 방송도 자기 하고 싶을때만 띄엄띄엄 하면서도 스타 덕후들만 데리고 시청자수 그 정도로 찍는게 대단해 보이더라.

김택용은 말만 우결각 잡지 실제로 할 생각도 없어. 왜냐면 방송을 키우려는 생각이 없거든. 스타 뿐만 아니라 종합 비제이로도 좋은 재능이 있는데 참 아까움. 염보성이 이런것 좀 따끔하게 지적해 줬으면 좋겠다.
덧글 0 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8400 내가 꽃님 페북에서 뜨게해준 사람인데 13:08 88
8399 꽃님이 걸렷다 13:07 131
8398 이쯤에서 꽃님이 오빠야 .avi 한번 보고가자구 ㅇㅇㅇㅇㅇㅇ 13:06 75
8397 꽃님 쉴드충 반박불가 정리하고간다 13:05 52
8396 꽃님이의 거짓말 목록 13:04 131
8395 꽃님 필메 ㄷㄷㄷ 12월 초부터 사귀었다는 증거 ㄷㄷㄷ 꽃님 양… 13:04 77
8394 필메 말이 맞다 13:02 59
8393 아프리카는 별풍한도 현실화시켜서 창녀들 다시 홈으로 보내줘라 12:47 44
8392 남순이 좆목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셨다 07:10 144
8391 꽃님 슈기사건 요약해줌 ㄹㅇㅍㅌ실화로 05:52 357
8390 꽃님 필메 커플 공개에 이어서 추가로 한 커플 더 공개 05:51 234
8389 최군은 술독에서 벗어날수가 없노 05:27 99
8388 꽃님 방금 올라온 해명 공지 vs 전남친 주장 04:34 372
8387 꽃님 기자회견 정리(풀버젼).txt 04:32 159
8386 족구가 역시 판을 잘짠다(족구의 노림수) 슈기 필메 찌워니 정리… 04:29 112
8385 개념요청 꽃빡이 꽃님에게.일침jpg 03:14 211
8384 [개념] 오늘 X님 사건 간단 요약 정리해준다.txt 03:13 184
8383 [꽃님] 3줄요약 .txt 03:11 165
8382 꽃피셜 요약.fact 03:10 141
8381 필메가 슈기에게 한 말중 가장 어이없던 말 02:54 199
8380 팩트) 내일 꽃님 사건 들은 김택용 반응 02:53 197
8379 [개념요청] 로렌/피츄/비친소현빈/피츄방매니저 완장질 02:49 60
8378 남순이랑 엮인 여캠들 행보 vs 케이랑 엮인 여캠들 행보 02:46 146
8377 미유 술방요약 2017-01-20 126
8376 ⭐⭐ 안젤라 사실상 아리급으로 어그로 성공했네. 2017-01-20 234
8375 ◆[아프리카TV 1월 별풍선 개수 & 환전액 순위표 top50]◆ 1일~1… 2017-01-20 203
8374 로봉순 방송정지가 아니고 소속엔터에서 방송을 못 하게 막고 있… (2) 2017-01-20 544
8373 택뱅리쌍에 뱅이 끼는 이유 3가지.tx 2017-01-20 299
8372 오메킴 헤어진소식 들은 염보가 한 말 + 염보 슈무새발동 2017-01-20 228
8371 정윤종 방송 3개월차인데 팩트 알려준다 2017-01-19 367
8370 최군 미유 상황 최군입장에서 보면 2017-01-19 282
8369 안젤라 이명박....jpg ㅋㅋㅋㅋ 2017-01-19 423
8368 팩트) 어제 송병구 말고 김택용이였을시 반응 2017-01-19 237
8367 아프리카TV 시청자수 주작기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1-19 342
8366 뱅지유 논란 정리.txt 2017-01-19 356
8365 뱅지유 방종을 하고 난 뒤 통화 상황.txt 2017-01-19 264
8364 송지유, 뱅지유 주작 vs 실화설 심층분석 2017-01-19 206
8363 뱅지유 주작확정.jpg 2017-01-19 417
8362 유선이 꽐라 스페셜 . gif 2017-01-19 383
8361 킹기훈 팬이다 킹기훈 하꼬 된 이유 팩트로 조져준다.txt 2017-01-19 219
8360 용느가 김택용 발언 했던거 요약.txt 2017-01-19 207
8359 염보가 지코 합방에서 계속 차지철드립 치던 이유.jpg 2017-01-19 251
8358 남순이가 아까 셀리방에 들어갔을 때 정확한 상황 영상.avi 2017-01-19 239
8357 남순이 방금 셀리 방에 들어 왔네ㅋㅋㅋㅋ +그때 남순이방 상황.… 2017-01-19 353
8356 ●●●● 철지염택 + 안젤라, 아리 술먹방 분석(평점)●●●● 2017-01-19 21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copyright ⓒ newscommunity newke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