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
인터넷방송
콘텐츠공장
토크박스
동물농장
후원쇼핑
나의쇼핑
쿠폰
쇼핑찜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개인정보수집이용          0 / 80Byte

Q.유신쇼 희망 플렛폼은

 

커뮤니티

자유공간
이전 목록 다음

뱅지유) 다 본 내 생각에 현재 지유는 '송병구랑 엮여서 고민이 많아짐'

작성자 : 송병구지유
2017.01.07 07:25 (119.***.***.***) (조회 3,840)
병구스타지유55.jpg
 

다른사람들도 대충 다 알고있겠지만 병구+지유는 다른 남녀BJ들이


엮인거랑은 많이 다른 방식으로 서로 엮이게된 케이스임


송병구가 일방적으로 지유를 좋아했다고 보는게 맞음


보통 다른BJ들은 자신들의 이익이나 시너지? 케미효과


시청자들의 민심으로 탐방여캠을 선택하게되는데


송병구는 자신의 사심으로 지유를 좋아해서 시청하게됐고 이렇게 엮이게됨


(지금까지 이런식으로 엮이게 된 케이스는 거의 못봤던거 같음)


병구스타지유1.jpg
 

이렇게 만나게 된 거 스타나 한 판 하자고 하게 됐던거


당시 지유입장에서는 '제 방 놀러와주셨으니까' 정도 였던거 같은데



병구스타지유9.jpg
 

그 후로 송병구가 '미안해서 지유님방 못가겠다


지유님 방송하시는데 방해가 되는거 같다' 라며 못 놀러 가기도 했지만


결국 또 어찌저찌 부사령관(정윤종)의 도움으로 엮이고 또 같이 스타하고


그게 12월 내내 반복됨



병구스타지유35.jpg
 

그러다가 '병구'이름 새기기 낙서 벌칙같은 놀이도 같이 하고..


이 때가 한~~~창 염슈기가 핫할 때여서 (12월 중순~정도)


인방갤에선 뱅지유 1도 언급도 안되던 시기



병구스타지유15.jpg
 

그 뒤로는 거의 날마다 둘이 디스코드 2~3시간씩하고 그랬음


그러다가 송병구가 "언제 같이 밥 한 번 먹죠" 이러면


지유가 "저 내일 용산가는데" 이러면 "어 저도 용산가는데 밥 한 번 먹죠"


대놓고 지유 좋아한다고 고백하는식?이었음



아프리카티비2차 스타리그 16강 조편성1.jpg
 

그러다가 만나자고 말 나왔던게 "ASL 아프리카티비 스타리그 16강 오실래요?" 


하두 송병구가 '만나자 밥 같이먹고 싶다'고 말하니까


지유가 "8강 올라가시면 직관갈게요" 라고 말함


근데 그게 정말 이루어짐 송병구가 16강 뚫고 거짓말같이 8강 진출하게됨



스타하는지유21.jpg
 

그 뒤로도 계속 같이 스타하는 여캠이랑 팀플 2:2 붙거나


"스폰빵 붙여주세요~"해서 같이 놀거나 하게되고


이 때도 기본적으로 디스코드 2~3시간씩은 하고있고 그랬던거같음




근데 이러다가 12월말에 지유가 갑자기 다리를 다침


아마도 1월 2일이 될 수도있는 ASL 아프리카티비 스타리그 직관날짜를


피하기 위해서였던거 같음


아프리카티비2차 스타리그 8강 조편성5.jpg
 

근데 보면 알겠지만 송병구VS이제동 날짜는 조추첨 이후 1월 10일로 잡혀버림ㅋ


지금 지유 다리 상태는? 깁스 다 풀고 괜찮은 상태가 됨ㅋ


(지유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버림..?)



병구스타지유49.jpg
 

근데 여기서부터 내가 지유말 듣고 느꼈던 의미심장했던 말들 하나하나 정리해봄




1. 12월 말쯤인가? 누가 인방갤에 '지유 컴 꺼진사이에 남자랑 전화했다'


글 올린후에 둘이 조금 분위기 서먹해졌었는데


그 뒤로 바로 말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그 때 지유가 한 말이


"음.. 지금 말할까?.. 나중에 말할까? 아마 우결은.. 안할.. (말흐리고) 


저는 송병구님이 조금 더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주고싶고


이렇게 와주신 것도 고맙고.. 뭐 그런 부분도 있다.."


(굉장히 말하는데 있어서 지유도 고민많아보이고 엄청 돌려서 말함)



2. "시청자가 송병구님이 이상형인가요?" 라고 질문했는데


"제 이상형은 아니죠"라고 딱 잘라 말함



3. "열혈 누구누구님 안들어오시네.. 우결충인줄 알았는데"


(좀 장난식으로 말함)



4. 지유방송국 가 보면 송병구나 스타관련 글로 도배가 되있는데


원래는 지유 열혈들이랑 소소하게 도시락 싸준거나 지유도시락 맛 평가하던곳임


근데 스타관련+송병구관련 글로 도배된 후에 그런 글 쓴애들이 채팅치면 보통 무시함


병구스타지유78.jpg
 

이런 상황이었고 둘도 며칠동안 서로 방송시간 피해가면서 방송했는데


갑자기 며칠전에 핫이슈 동영상이 떠버린거



그리고나서 어제 오랜만에 만나게된건데


지유 말로는 "송병구님 스타리그 연습하시는거 방해되면 안되니까.."라고말함



병구스타지유50.jpg
 
병구스타지유51.jpg
 
병구스타지유52.jpg
 

아프리카에서 메인으로 핫이슈 동영상까지 뜨고 그래서 그런가..


둘이 오랜만에 만나게되서 반가워서 그런건가.. 


나도 계속 보는 입장에서도 지유 생각을 잘 모르겠는데


또 만나면 둘이 이러고 잘 놀고 장난치고 


"송병구님 앞으로는 옆에다 뽀뽀해주세요.." 하면서 장난치고 놀고 그랬음



병구스타지유68.jpg
 
병구스타지유69.jpg
 

요즘에는 지유가 아예 대놓고 뽀뽀하는거 보여주기도하고..


(물론 별풍선 리액션이니까 하는거지만)



요즘 자주 지유가 하는말은



"아 또 별풍선 선물만하고 나가시네 누구누구 열혈님"


"하.. 그냥 다 싫다.. 요즘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냥 다 싫어.."


병구스타지유75.jpg
 

억지로 하는말인건지 진심인건지 모르겠는데


송병구 보고 "현빈닮았다"라고 말해주기도 하고..




결론 : 지유는 지금 시청자를 잡자니 열혈이 떠나고,


열혈을 잡자니 시청자가 제한적이고..


이런 상황이 답답하고 짜증나고 그래서 그냥 "다 싫다.."라는 말을 자주 하는거 같음


내가 지유여도 좀 많이 답답할거 같음..



병구지유시청21.jpg
 

웃긴건 이렇게나 인방갤에서 주목 1도 못받고 고전하고있던 뱅지유가


염보성,단아냥,여순 합방 / 그전에 슈기-보검 네일아트 사건? 터지고나서


염슈기 지지했던애들이 -> 어제 갑자기 다 "뱅지유로 갈아타겠다"는둥~


"뱅지유가 달달했었네~" "진짜 우결은 뱅지유지~" 거리면서


갑자기 아는척하는애들이 어제 아침에 싸그리 뱅지유 방으로 유입됨


병구스타지유47.jpg
 

하튼간에 내 결론은


1. 이 모든 선택은 '지유'에게 달려있다


2. 지유는 열혈이냐vs시청자냐 조만간 결단을 내릴거 같다


3. 난 지금까지 뱅지유 지지하는 사람이지만, 내 생각에 둘은 우결을 안하게될 것 같다


4. 왜냐하면 지유가 원해서 엮이게 된게 아니였고,


지유는 가만히 있어도 별풍선 터지던 좋은 시기였음


지유2.gif
 

그래도 송병구가 오면 오는대로 싫은티 안내고 맞춰줄때 맞춰주고


"제가 다리 다쳤으니까 업어주셔야할지도 몰라요"라던가


"그래도 빨리 보고싶기는 하네요.."라던가..


뭔가 가끔씩은 진심 섞인을 말을 할 때가 있기도해서


둘이 우결이나 진결로 안 이어진다면 많이 안타깝긴 할 거 같다


덧글 0 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881 BJ예쁘으니 아니 이 여자 진짜 41살임? 마흔한살이라는데? 21:52 44
1880 (실화) 스타프로게이머들의 고등학교 김포공항근처 화곡역 성지… 15:19 64
1879 (유튜브대박) 스타BJ 중 전체 3위 쾌거 이성은의 흑튜브 택뱅리… 14:12 32
1878 [개념글] 김이브의 모순은 오늘깨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2 109
1877 천소아는 눕방이 개 야하네........ 이건 뭐 거의 일본야동수준.… 2017-02-20 183
1876 지유 성형 BJ지유 과거 티엘성형외과 아프리카tv 여캠 별풍퀸 파… 2017-02-20 150
1875 지유 성형 BJ 지유 과거 티엘성형외과 아프리카 tv 여캠 별 풍퀸… 2017-02-20 61
1874 지유 성형 BJ 지유 과거 티엘성형외과 아프리카 tv 여캠 별 풍퀸… 2017-02-20 41
1873 파트sj 2017-02-20 91
1872 지유 28분03초 사건 남친동거설 의심 영상 BJ지유 과거 일산 탄… 2017-02-20 152
1871 지유네방 열혈들 포함+여캠 열혈들한테 하는 소리같다~스타BJ 커… 2017-02-20 80
1870 고닉 우결 저새끼 때문에 뱅지유 이간질에 떡밥에 망상글 더 심… 2017-02-20 50
1869 [KB증권] 국카스텐 영상 공유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아가세요! 2017-02-20 56
1868 ASL 아프리카티비 2차 스타리그 스타크래프트 프릭업 네옥스 무… 2017-02-20 50
1867 지유는 아침에 회사 안다니고 타 방 열혈닉들 외우고 다니는듯ㅋ 2017-02-20 97
1866 지유의 피앙 떠나던 날 명짤이나 감상할래? 이게 불과 한달 전짤… 2017-02-20 92
1865 지유의 피앙 복귀시점은 레알 수상하다 2017-02-20 84
1864 지유네 열혈들 복귀시점이 하나같이 짜고친거같네~~ 2017-02-20 83
1863 철구버프 받아서 떴다가 에투샤랑 동거 털려서 트위치갔다가 돌… 2017-02-19 221
1862 오늘 지유의피앙(지유의마음) 열혈 복귀 한 짤로 요약 사심충들 … 2017-02-19 138
1861 지유 성형 BJ지유 과거 티엘성형 아프리카tv 여캠 별풍퀸 파주 … 2017-02-19 169
1860 (자료) 김봉준 민서랑 또 깨진이유 한국남자평균길이 14.4cm 안… 2017-02-18 333
1859 봉준 봉퀴벌레들의 단톡 근황.. "지유 성괴라 아웃" 2017-02-17 171
1858 ASL 아프리카티비 스타리그 아프리카티비2차 스타리그 시즌1 시… 2017-02-17 95
1857 이 뱅지유ㅆ1발새끼들은 밖에 비온다고 또 집구석에서 ㅈ결충모… 2017-02-17 195
1856 지유 열혈입니다 2017-02-16 313
1855 (비교) BJ고두림 꼭지노출 VS BJ쵸라 유륜노출 당신의 선택은? 2017-02-16 704
1854 이쯤에서 다시보는 염슈기충들의 뱅지유 비교짤 만행을 알아보자… 2017-02-16 229
1853 고닉 우리결혼했어요 레알 앰창ㅄ새끼인게 2017-02-16 130
1852 지유의이노 지유의다정 이새끼들도 인방갤하는거같네 2017-02-16 146
1851 아리연습중 드디어 베스트비제이되다 2017-02-15 253
1850 (유튜브대박) 스타BJ 중 전체 3위 쾌거 이성은의 흑튜브 택뱅리… 2017-02-15 186
1849 [자연미인] BJ아윤이의 졸업사진 성형 안했네~ 루머확산 ㄴㄴ해 2017-02-15 293
1848 211.36 악성봉퀴새끼 프록시프록시거리다가 미국아이피한테 털렸… 2017-02-15 119
1847 별풍계산기) 지유가 새로운 노선?을 정한거같다 열혈소수 <&l… 2017-02-15 279
1846 지유 BJ지유 티엘성형외과 성형설 일파만파.. 현재 지유는 성형… 2017-02-15 300
1845 최군 여캠스타리그 루머 2017-02-14 247
1844 프릭업 ASL 아프리카티비 스타리그 직관 온 도재욱과 김봉준 코… 2017-02-14 152
1843 뱅지유 관전하는 이제동 2017-02-14 234
1842 박지호 장애인비하 정지 2017-02-14 244
1841 케이 전 여친 총정리 1분 후 삭제 2017-02-14 382
1840 이 쯤되니 '배신자지유'좌가 한 말이 다 맞네 지유 … 2017-02-14 219
1839 현재)) 포모스 실시간 인기글에 지유 티엘 성형짤이 랭킹 2위임 … 2017-02-14 206
1838 [KB증권] 국카스텐 영상 공유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아가세요! 2017-02-14 169
1837 지금 송병구 민심 인방갤 vs 와이고수+포모스+pgr21 분위기 비교… 2017-02-14 19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copyright ⓒ newscommunity newke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